취향 따라 낭만 따라 떠나는 <익사이팅 가을여행>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11월 17일(일)까지 2019 가을 축제 <익사이팅 가을 여행>을 열고 여행이라는 주제에 걸맞은 재미있고, 낭만 가득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공연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 짜릿한 액티비티 체험 활동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이 펼쳐지는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보자.
취향 저격! 가을의 추억 만들기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각자의 여행 스타일대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넘치는 스릴과 가을바람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라면 ‘익사이팅 사이클’과 ‘익사이팅 타워’를 추천한다. 음악과 춤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미술과 마임, 신나는 댄스가 결합된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가야왕국’의 알록 달록한 환상공연이 안성맞춤이다. 주말에 나들이로 소소한 추억을 쌓고 싶은 가족 단위 여행자들이라면 수로 공연장의 매직 벌룬쇼와 다양한 포토존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올가을을 만끽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젊은 음악인이 펼치는 캐릭터 퍼포먼스 음악의 향연 <밴드 페스티벌>
페스티벌 동안 젊은 음악인들과 함께하는 <밴드 페스티벌>이 매주 주말·공 휴일 수로공연장에서 열린다. 총상금 180만 원(금상 100만 원, 은상 50만 원, 동상 3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페스티벌은 3개 이상의 악기로 구성된 20개 팀이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10월 19일(토) 마지막 본선 무대에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다양한 장르와 악기, 노래로 구성된 밴드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하나의 무대에서 경합을 펼친다. 그 뜨거운 열정의 무대와 현장이 기대된다.
동심으로 피어나는 감성공간 <가을국화와 어린이 시화전>
10월 14일(월)부터는 김해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4회 가을국화와 어린이 시화전>을 개최한다. 김해 어린이들의 감수성 향상과 예술적 기량 증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중심의 시민휴식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시화전은 김해의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김해와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주제로 지정 규격에 맞게 순수 창작 시화 1점과 참가신청서를 3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가을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와 055-340-79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