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웹진

search
콘서트 누리 <죠지(George)>
지금, 한창 주목받는 R&B 아티스트 0순위

싱어송라이터 죠지는 R&B의 장르적 문법에 얽매이지 않는 위트와 그루브한 보컬 실력을 갖춰 대중에게 촉망받는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그는 2016년 싱글 앨범 <아임죠지>로 데뷔해 프라이머리, 아도이, 김현철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가요계에서 일찌감치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2018년 여름에 선보인 곡 <Swimming Pool>은 애플뮤직이 꼽은 ‘2018년을 빛낸 최고작’에 선정되기도 했다.

죠지는 자신의 경험, 감정 들을 자연에 비유해 자유롭고도 편안한 가사로 풀어냈다. 그의 음악에서는 특유의 여유가 흠씬 풍긴다. 평소 꾸밈없는 그의 모습은 노래처럼 자연스러운 매력을 지녔다. 개구쟁이 스타일의 앨범 재킷 사진, 패션 스타일을 죠지의 SNS 공간에서 발견할 수 있다. 독특하면서도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매력에는 출구가 없다. 더구나 팬들 사이에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한 번 들으면 고막이 흘러내려 119에 신고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맴돌 정도다.

죠지는 최근 덴마크 밴드 리스(Liss)와 협업한 더블 싱글 앨범 <fallin(Feat. Liss)>을 발매했다. 청량한 신시사이저와 미니멀한 기타 리프, 스네어 사운드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번 김해 공연에서는 죠지의 신곡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그는 달콤한 목소리로 객석을 로맨틱하게 물들이면서 노래가 끝날 때마다 툭툭 던지는 실없는 농담으로 모두를 웃게 만드는 유머 센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트렌디한 보컬과 리드미컬하고 촉촉한 감성이 퍼지는 6월, 죠지의 콘서트 누리 무대에서 싱그러운 초여름의 감성을 만끽하길 권한다.

일시 2020.06.27.(토) 19:00
장소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
연령 8세 이상 관람가
좌석 전석 30,000원
문의 055-320-1234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공연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 0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