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웹진

search
창작 인형극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
사랑을 전해주는 마법 같은 이야기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인상적인 창작 인형극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극단 ‘로.기.나래’의 작품이다. 1997년 처음 문을 연 극단 로.기.나래는 인형극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이며 창조적인 작업을 이어왔다. 극단을 창단하고 처음 만든 작품인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국내 최대 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인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에서 ‘2016년 올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상상 속 동화 나라를 배경으로 파란 토끼 ‘룰루’와 꿈빛을 모아 구슬을 지키는 ‘꿈별씨’, 그리고 어둠을 다스리는 ‘깜깜마녀’가 등장한다. 기발한 상상력과 익살스러움으로 풀어낸 모험기는 서사가 진행되면서 관객의 몰입도를 더한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모험 이야기가 다채로운 색과 빛, 그리고 여러 가지 인형 등으로 아름답게 꾸며진 무대에서 속도감 있게 진행된다. 공연 무대와 객석의 천장, 벽을 가득 채운 색색의 빛과 그림자는 신비로움을 자아내며 어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들은 공연 내내 인형과 한 몸이 된 듯 움직이고, 작은 인형들의 세밀한 움직임과 표현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깜깜마녀를 물리칠 수 있는 것은 강한 힘이 아니라 사랑이라는 주제를 내포하는 창작 인형극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차이와 갈등을 극복하는 열쇠임을 관객에게 알려준다. 다락방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창작 인형극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일시 2020.06.05.(금) 11:00 / 06.06.(토) 11;00, 14:00
장소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
연령 24개월 이상 관람가
좌석 전석 15,000원
문의 055-320-1234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공연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 0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