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웹진

search
어린이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우리 아이에게 전하고픈 행복의 메시지

“아이야, 세상에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넌 특별하단다.”
- 2,000만 독자, 100만 관객에게 선사한 최고의 감동과 웃음!
- 우리 아이 스스로가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단 하나의 뮤지컬

Original 행복자의 <넌 특별하단다>는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1천만 부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 ‘맥스 루케이도’의 공식적인 저작권 승인을 받아 국내 최초로 공연화한 오리지널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다. 2004년부터 100만 관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넌 특별하단다>는 2,000만 독자들에게 최고의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바 있으며, 그 오리지널의 명성을 오는 4월 김해문화의전당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들은 태어난 자체로 소중하다. 하지만 현실 사회는 1등과 남보다 뛰어나야 함을 강요한다. 협력보다 경쟁, 계속되는 다른 사람과의 비교 속에서 “난 아무것도 아냐.”라는 자기 부정에 빠진 아이들에게 자신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존재임을 알려주는 특별한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는 청소부 펀이 목수 엘리를 만나 “넌 특별하단다”라는 말을 듣고 용기와 희망을 되찾게 된다는 내용이다. 현대사회의 물질주의적이고 이기적인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네가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특별하단다.’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해 존재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한다.

뛰어난 재주가 없어도 모두가 특별하고 사랑받을 권리가 있다는 교훈을 전하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삶에 지친 어른들까지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와 동시에 아름다운 색감의 무대에 신비한 그림자극과 마술, 세계 각 나라의 다양한 타악기 라이브 연주를 통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화려한 무대장치와 효과, 친숙한 캐릭터로 재미와 교훈을 주는 공연은 많지만, Original 행복자의 <넌 특별하단다>는 어떠한 조건 없이 ‘너’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특별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아이가 평생, 마음의 부자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도록 이 메시지를 선물해보길 권한다.

일시 2020.04.10.(금) 11:00 / 04.11.(토) 11:00, 14:00
장소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
연령 24개월 이상 관람가
좌석 전석 18,000원
문의 055-320-1234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공연 및 전시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 0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