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뮤지컬 신성들을 탄생시킨 한국어 버전 첫 번째 시즌부터, 여전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로 불리는 <노트르담 드 파리>가 파격적인 캐스팅과 업그레이드된 프로덕션으로 한국어 버전 6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고전소설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아름다운 선율과 시적인 가사, 무대를 가득 채운 역동성과 다이내믹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며 뮤지컬이 구사할 수 있는 장치와 상상력, 기술적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의 뮤지컬로 인정받았다. 2년에 걸친 성공적인 뉴욕 투어와 프렌치 오리지널 버전 20주년 공연까지, 끊임없이 전 세계에서 공연하며 사랑받고 있는 비영어권 뮤지컬의 최고작으로 한국어 버전만 누적 관객 11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한국어 버전은 프랑스 현지에서 염색한 원단을 직접 공수해 오리지널의 퀄리티를 그대로 재현한 프렌치 오리지널 뉴 버전의 의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려한 파리의 밤을 더욱 파격적으로 선보이는 ‘발다무르’ 신 등 새로운 10년을 기대하게 만드는 프로덕션 업그레이드를 꾀했다. 또한 <노트르담 드 파리>의 상징이 된 기존 캐스트들과 쟁쟁한 경쟁을 뚫고 선택된 실력파 뉴 캐스트들의 조화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