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계절을 건너뛰는 맛!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
한여름에도 반소매 대신 긴소매가 필수, 오들오들 살 떨리는 시원함에 얼음판을 달리는 짜릿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이다. 몇 년 전부터 여름철 이색 피서지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가격도 쿨하다. 일일 입장 요금이 스케이트 대여료를 포함해 성인 기준 6,000원이다. 여름 물놀이가 지겹다면 얼음판 위에서 신나게 즐겨보자.
하루 종일 재미있게! 신나게! 행복하게!
#김해가야테마파크
여름날 김해가야테마파크에 갈 이유가 늘었다. 하계 시즌 동안 주말 오후 8시까지 야간 개장을 하기 때문이다. 오후 4시 이후 야간 방문객들은 최대 40% 할인된 ‘야간특별할인 체험티켓’도 구매할 수 있고 야광팔찌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인생 네 컷’ 포토박스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것도 가능! 8월 19일(토) 오후 7시에는 가야시민가요제 축하 무대와 불꽃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선선하게 올빼미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김해가야테마파크로 가보자.
여름밤 라라랜드처럼!
#김해천문대
긴긴 여름밤, 별이 잘 보이는 분성산으로 가자. 김해천문대가 새로운 야간 콘텐츠를 준비했다. ‘비비단 별빛 길’은 천문대 진입로 800m를 야광 생일 별자리 이야기, 천체 포토존 등으로 채워 별자리 이야기와 함께 거닐 수 있는 산책 코스다. 더불어 가상 우주탐험, 천체관측 프로그램, 천체전시실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가득하다. 프로그램은 모두 온라인 예약을 해야 하며, 천체관측은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올 경우에는 취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