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웹진

search
웅산 <Windy Spring Jazz> 콘서트
영혼을 울리는 재즈계의 명품 디바, 웅산

1996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총 11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재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웅산은 달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뮤지션이다.

그는 록 음악인으로 시작한 만큼 자유분방하고도 다채로운 음악 세계 속에서 예술성과 대중성을 완벽히 조화한 아티스트로 평가받으며, 음악 애호가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웅산은 재즈에 국한되지 않고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노래까지 모든 장르(블루스, 펑키, 라틴)를 그녀만이 지닌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소화해 내며, 특유의 감성과 따뜻한 음색으로 관객을 산처럼 끌어안는다.

이번 2018 웅산의 <Windy Spring Jazz> 콘서트는 지친 몸과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어쿠스틱 선율의 재즈로 봄날의 정서를 나누고자 한다. 계절이 변화하는 것과 같이 재즈도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음을 다양한 장르와 악기들의 리듬과 선율로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빈티지와 집시재즈가 가미된 아코디언 정태호의 연주가 더해져 더욱 처연하면서도 드라마틱한 매력과 깊은 여운을 전하는 고품격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렘 가득한 봄, 기운생동 하는 봄을 음악을 통해 만끽하고 싶다면 웅산과 함께 김해문화의전당으로 발걸음을 재촉해보자.

일시 2019.04.12.(금) 19:30
장소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연령 8세 이상 관람가
좌석 R석 50,000원 / S석 30,000원 / A석 20,000원


작성일. 2019. 03. 15